기업에 있어서 아이덴티티의 명확화는 최근 들어서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미지 또는 기업 자체의 브랜드를 포함한 이미지의 중요성과 더불어 대외적으로 발생 가능한 많은 이슈들의 발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기업아이덴티티 전략은 일반적으로 브랜드전략과 기업로고나 이미지전략과 함께 활용되며, 기업전략의 하나로서 기업의 마케팅전략으로서의 도구뿐만 아니라 총체적인 경영활동이자 의사결정의 구도면서 반드시 필요한 전략적 도구이기도 합니다.
와이즈포스트파트너즈는 경영전략 컨설팅의 일부로서 아이덴티티 구축과 아이덴티티를 아우르는 브랜드 전략수립을 통해 내외부의 환경분석과 브랜드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서 이슈를 도출하고 목표를 설정하여 가설로 확정한 후 B.I / C.I. / D.I. 를 최종 설정할 수 있게 하는 Tool & Technique를 활용하여 성공의 가능성을 높이고 브랜드 목표 이슈를 확정하여 하위 전략들을 설정하는 단계를 거치는 형태의 컨설팅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와이즈포스트파트너즈는 기업전략분야에 대한 강점으로 인해 보다 명확하고 전략적 의도가 분명한 기업아이덴티티 전략방향성을 도출할 수 있으며, 설정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전략은 브랜드의 파워상승과 보완을 위한 실행과 평가, 추가 과제의 도출의 단계를 거치는 피드백을 통해 기업에 적합하고, 강한 차별화와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마케팅 도구로서 충분한 가치를 발휘할 것입니다.
  • 경북관광개발공사
  • 증권예탁결제원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
  • 대창공업 주식회사
  • 한국인포서비스 (KTIS)
  • 맥금온천리조트
  • 망양개발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