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활성화 전략은 기업의 사업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실행측면의 테마로써 비즈니스 중 영업부문에 대한 프로세스 혁신활동으로서 간주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영업활동의 현황에 대한 진단을 통해서 새로운 영업 및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영업조직, 영업프로세스, 영업정보시스템, 영업인력 Skill-Up 등의 모듈 별 교육훈련을 통한 마켓 포지셔닝 향상을 추구하고 기업성장의 기반구축을 위한 활동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와이즈포스트파트너즈의 영업활성화 전략은 특히 각 영업장 및 영업활동의 현황을 보다 면밀하게 파악하여 현실 가능한 혁신대안을 찾고 적극적인 개선과 신규시장 또는 신규영역을 도출하고 적극적인 사업추진전략을 구상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와이즈포스트파트너즈는 영업활성화 전략 컨설팅 추진에 있어서 클라이언트의 영업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영업은 인적요인과 프로세스적 측면의 관리가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경영활동의 전략적 접근과 역량강화를 위한 혁신적 보완활동이 동시에 수반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영업활성화 전략은 와이즈포스트파트너즈의 중요한 컨설팅 테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파이릭스 C&D 주식회사
  • 호텔서교 리모델링 투자
  • 한국펠저 주식회사
  • 대창공업 주식회사
  • 한국인터넷진흥원
  • 도로교통안전관리공단
  • 제주국제학교 개발 / 설립
  • 코레일 멤버십카드 비즈모델 재추진
  • 울진 망양리조트 개발전략
  • 전경련사옥 신축 / 하이원리조트콘도 증축
  • 우즈베키스탄 LED 조명사업 도입
  • 광동제약 주식회사
  • 용인시 체육공원 조성사업
  • 금천남부새마을금고